<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의료서비스 부문

맞춤형 치아교정으로 스마일 라인 만들어 주는 치과

 

아이콘치과

▲ 김보람 대표원장

이제 치과 방문은 단순히 치아를 치료하는 것에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곳으로 변해가고 있다. 치과를 방문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로 치아 교정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콘치과(대표원장 김보람 www.icondental.co.kr)는 진료에 있어 교감을 중요시 한다. 교감은 환자와의 장기적인 교정 치료에 있어 꼭 필요하다. 환자와 의료진의 유대 관계가 치료와 회복에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김보람 원장은 ‘아름다운 미소 연구가’라고도 할 수 있다. 김 원장은 “교정치료는 단순히 치아 배열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인상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치료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얼굴의 밸런스, 입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심미적인 교정치료를 계획한다.

환자 맞춤형 치아교정으로 스마일 라인을 만들어 주는 아이콘치과는 돌출 입 교정, 설측 교정, 콤비교정 등을 통해 자신 있게 웃을 수 있도록 하면서 자신감을 갖게 해 준다. 또한 하루에 정해진 교정 환자만 진료하기 때문에 무리한 진료로 인해 발생하는 대기 시간 연장, 진단 및 치료 오류를 막아준다.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의료서비스 부문 수상에 대해 김 원장은 “더욱 질 높은 의료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