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 싱크볼 전문기업 ‘아티잔’, 국내최초 듀얼패턴엠보시리즈 주목

사각 싱크볼 전문 기업인 아티잔(ARTISAN)이지난해말 출시한엠보시리즈가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받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올해도 2024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2년연속 수상을 하였다고 전했다.

엠보 시리즈는국내최초로벽면과바닥면이다른듀얼패턴디자인을적용했으며, 마찰로 인한 스크래치가 잘 발생하는 바닥에는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헤어라인 패턴으로 마감하여뛰어난 기술력과세련된디자인을 자랑한다.

싱크 내부는투명나노코팅처리가완료되어스트래치와물얼룩예방에 탁월하며, 바닥면의 경우 식기구 등과 접하는 면을 감소시켜서 스크래치 발생 최소화하여소비자의 만족도가높다.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 역시 아티잔만의섬세한기술력이적용됐다. 싱크 바깥쪽은 고급 자동차에 사용되는 점탄성 진동 감소 소재를 사용한 제로 노이즈 패드를 적용하여 소음과 진동을 줄였다.

한편, 아티잔은 신축 및 싱크볼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언더마운트 제품과 인셋 제품을 모두출시하였으며최근사각싱크볼의 수요가높아짐에 따라교체문의가이어지고있다고밝혔다.

아티잔관계자는“듀얼 패턴 디자인의 엠보시리즈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티잔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 및 출시하며,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위해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과 품질을 강화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