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 부담 완화와 안정적인 매출 보장하는 '네모오징어', 갑오징어 요리 전문점으로 주목

외식업계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갑오징어 요리 전문점 '네모오징어'(대표 박철훈)가 가맹비 면제 등 파격적인 지원책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취업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생계 유지를 위해 외식업 창업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그러나 높은 초기 비용과 운영 부담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장벽으로 작용해왔다. 이에 '네모오징어'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독점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한다.

'네모오징어'는 28가지 엄선된 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와 전문 주방장 없이도 일관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조리 매뉴얼을 제공, 가맹점주들이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5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수산식품 전문기업 (주)오션스퀘어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원자재 공급망을 확보하였다.

이 같은 지원책 외에도 가맹비와 보증금 면제 등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갑오징어 요리 전문점 '네모오징어'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메뉴로 연중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주간에는 식사로도 매출이 높지만 야간에는 술안주 판매도 좋아 가맹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신규 창업 또는 업종 변경을 고려 중인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최적화된 오픈 준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네모오징어'는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상담은 '네모오징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