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재료의 차별성, 소스의 독창적인 맛으로 경쟁력 갖춘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멤버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멤버(대표 손태호)가 30년 간 쌓아온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독특하고 혁신적인 맛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공은 창업자들에게도 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치킨멤버는 야채염지와 저온 숙성 기법을 통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해내며, 자체 개발한 다양한 소스로 트렌디함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치킨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대표 손태호는 "항상 최선을 다해 맛있는 치킨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창업자금 대출 지원부터 가맹비와 로열티 면제에 이르기까지, 배달의민족과의 협력을 통해 추가적인 지원이 가능하여 창업자들이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치킨멤버의 경쟁력은 자체 개발 소스, 야채염지, 저온 숙성 기법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요소들은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며, 24시간 동안 닭고기를 깊게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자랑한다.

우수한 서비스와 맛으로 배달의민족에서 높은 평점인 4.9점을 유지하며 고객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치킨멤버 공식 웹사이트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치킨멤버는 고객과 가맹점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임을 약속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