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거주 입지조건과 수익형 부동산의 최적지, “더리버”

 

서울에서 불과 1시간 남짓 춘천으로 향하는 길목은 예전부터 휴양지와 별장 등의 최적의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재벌가들의 별장이 인근에 위치한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인데 최근에는 북한강변 주위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교통편 역시 1가구 1자동차가 보편화돼 이제는 ‘경기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다. 이에 최근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산 105-23번지 일대에 실거주와 수익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곳은 남이섬 맞은편 북한강변으로 이문개발에서 분양중인 이문리조트 '더리버'다. 현재 반응은 매우 뜨거운 상태로 상가관리동 외에 2층에서 3층 규모의 수익형 펜션 24개동이며 1개층은 주인이 별장이나 실거주용으로 사용하고 2개 층은 수익형 펜션으로 운영하여 매월 수익을 이체하여주는 거주겸용 수익형 리조트 및 수익형부동산이다. 수익형부동산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매우 핫한 이슈로 초저금리 시대에 걸맞는 최적의 투자처라고도 할 수 있다.

▲ 더리버 앞 북한강

인근에는 최근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며 이외에도 남이섬, 제이드가든수목원, 레일바이크, 북한강 자전거도로, 엘리시안 강촌, 용추계곡, 제이드팰리스골프장, 아침고요 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유명 관광 명소가 즐비해 있으며 캠핑장 등도 다수 들어서 있어 웰빙시대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조망권 역시 최적이라는 평가다.

▲ 더리버 조감도

북한강 조망권은 재산의 가치를 더해주고 있다.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무엇보다 이 조망권에 대해 매우 중요한 조건으로 여길 만큼 눈여겨볼 만한 사항이다. 이 단지는 무엇보다 부대시설이 압권이다. 영화 관람장은 물론 수영장, 쌈지공원시설, 중앙광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며 상가에는 이문개발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매 및 임대 활성화를 위한 독점 부동산중개업소가 들어설 예정이다.

무엇보다 겨울철에는 사는 재미를 흠뻑 느낄 수 있다. 엘리시안겨울스키장, 가평씽씽송어축제장 등이 있으며 명지산과 연인산 등이 있어 사계절 언제나 행복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아울러 이문개발이 직접 관리하고 있어 투자 및 올 임대형 상품으로도 최상의 선택이라는게 중론이다. 이문개발의 이문애 대표는 "실거주와 수익형 부동산을 원한다면 반드시 현장을 방문해 재산가치와 수익성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분양문의 1661-7884)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문개발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