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양정이나리아내과 이나리아 대표원장
부산양정이나리아내과 이나리아 대표원장

지하철 1호선 양정역 (2번출구) 부근에서 위치하고 있는 신장내과 전문병원 ‘양정이나리아내과의원’은 내과 진료 및 혈액투석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보통 나이가 들수록 성인병과 기타 질환 위험에 노출된다. 성인병의 경우 최근 젊은 층에게도 찾아오는 질환으로 합병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젊은 나이부터 건강관리가 중요하며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과 같은 성인병을 앓게 된다면 지속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건강을 잃을 수 있다.

이러한 질병으로 방생되는 대표적인 합병증이 갑상선질환, 급성과 만성 신장질환과 같은 것이 있으며, 질환에 따라서 현재 내가 지금 그 질환을 앓고 있는지 본인조차 모를 수 있고, 앓고 있어도 본인이 의료기관 방문을 꺼려 되려 병을 키울 수도 있다.

부산에 위치한 양정이나리아내과 이나리아 원장은 “당뇨와 고혈압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질환에 노출된 환자들은 신장건강관리가 특히 필요하기 때문에 빠르게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양정이나리아내과는 부산대학교병원 및 다수의 종합병원에서 근무한 전문의를 토대로 종합병원 인공신장실에서 오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 투석간호사들이 함께 진료하고 있는 병원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부산신장내과에선 신장 질환에 대해 진료하고 있다. 신장건강 악화로 대부분 환자들이 격게 되는 투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혈액 투석은 '그거 한번 할 때 너무 힘들다더라'라는 말처럼 매우 힘든 치료이다. 만성 신부전증 환자에게 투석은 필수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환자에겐 힘든 투석이지만 시기를 노칠 경우 신장생명과 직결되기 때문에 힘들어도 미루면 안 되는 일이다.

부산신장내과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혈뇨, 단백뇨, 부종, 급/만성신질환, 투석 갑상선질환 수액클리닉 예방접종 비만, 탈모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및 진료(격리수액실운영) 독감 검사 및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공신장실은 월, 수, 금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려 있다.

화, 목, 토는 오전 7시부터 1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양정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실 때 방문해 주시고, 의료진과 대화를 통해 자신의 질환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본 다음 지금 상태에 맞는 처방을 받으시거나 의학적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