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고헬스케어 황도연 대표

아파트 천정높이 걱정 無, 아랫집 소음 걱정 無, 국내 최초 가정용 스텝밀 오르지오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하루 만보 걷기를 단 1분만에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가성비 운동기구 오르지오 가정용 스탭밀은 짧은 시간 내 칼로리를 쉽게 소모시키고 심폐 능력까지 향상시켜주는 운동기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헬스장을 비롯해 관공서, 병원, 학교, 스포츠 센터 등 다양한 산업군(클럽용)에 오르고 스텝밀을 보급해온 ㈜오르고헬스케어(가 최근 가정용 오르지오 스텝밀을 런칭하며 이제 집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유산소&근력운동을 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누구나 걷기 운동이 좋은 건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하루에 만보 이상을 밖에서 걷기는 시간적으로 공간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이제 집에서 단 1분만 투자하여 만보 걷기와 비슷한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오르고 스텝밀을 경험해 보세요.” 클럽용 스텝밀이 큰 인기를 끌어 왔지만 계단 높이가 200mm로 아파트나 일반 가정 천장고에 맞지 않아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있었다.

이점을 감안해 가정용 오르지오 클래식의 경우 계단 높이를 150mm으로 일반 아파트 계단 높이와 비슷하게 개선해 관절에 무리 없이 운동할 수 있어 젊은 층은 물론이고 중장년층 나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또한 급정지 보호장치 설치, 수평조절 노브 장착으로 보다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소음에서 자유로운 소음방지 쿠션 장착과 손잡이 부분 심박수 감지센서로 운동시 나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점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층수를 알 수 있는 표시기능이 있어서 내가 얼마만큼 높이에 와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해 재미와 효과를 끌어 올렸다는 평가다.

헬스케어 17년 노하우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 헬스기구 제작에 전념해온 ㈜오르고헬스케어 황도연 대표는 “계단오르기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하기 싫어하는 것으로 오르지오 스텝밀로 보다 편안하게 매일 계단 50개씩을 오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매일 계단을 오르면 뇌졸중과 심혈관 질환을 20% 낮출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만큼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도연 대표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스포츠마케팅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2001년 동대문에서 스포츠용품 판매를 시작으로 23년여간 꾸준한 연구개발로 독자적인 기술개발에 매진해 왔다”고 말하며, 저희 스탭밀은 “젊은 층에서도 관심이 높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더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오르고헬스케어는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