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업 문병래 대표

고객의 다양한 환경에 맞는 통합, 맞춤형 결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온 페이업(대표 문병래)이 2023년 가맹점 14,836개, 거래액 2,708억, 누적 거래액 8,047억을 돌파하며 2023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대한민국 핀테크 50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페이업은 간편결제 서비스와 정산 서비스 다양화 등 새로운 사업모델 확대를 통해 오는 26년에는 400 억대 매출을 목표로 하며 간편결제 서비스 시장점유율 10%를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전국 8,000여개 가맹점에 앱카드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애플페이, 톡결제, 정기결제, 수기결제, SMS문자결제, URL 링크결제, 단말기결제, 가상계좌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로그인이나 ActiveX 등 각종 프로그램 없이도 페이업이 제공하는 어플을 통하여 신용카드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것이 페이업의 장점 중 하나이다.

 

특히 톡 결제의 경우 최근 개인정보를 탈취하는 스미싱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카카오톡으로 공식 인증받는 채널 인증마크가 노출되어 발송되는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으며 전자금융업 등록 기업 부설 연구소, 벤처기업인증, 우량기술기업 인증 등 결제 관련 다수의 특허와 서강대 산합협력단과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 그리고 보안성을 확보하며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간편결제 부분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금까지 하나의 가맹점이라도 만족 시켜드리고자 저희 페이업은 고객의 니즈에 항상 귀기울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춘 결제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포브스 코리아 송금, 결제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페이업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가맹점 가입비 무료 이벤트 및 신용카드 수수료 최대 1.7% 인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페이업 결제서비스 홈페이지 유지에 필수적인 호스팅비와 유지비가 따로 없고 누구나 쉽게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것도 페이업의 차별화된 서비스중 하나라고.

또한 구매자가 상품을 결제하면 주문에서 배송, 재고관리, 영수증 발송 등 가맹점에서 필요한 모든 관리가 가능해 고객 회원사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페이업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R&D투자로 2027년 코스닥 상장을 계획중에 있으며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