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용 웨이크핏 개발한 ㈜디티플러스 한상돈 대

㈜디티플러스(대표 한상돈)가 14년 의료기기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강도 집속 자기장 기술을 적용한 피트니스용 웨이크핏(WAKEFIT)을 개발해 화제다. 2024년 2월 코엑스 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공식 론칭을 하며 대중들에게 이미 큰 반향을 얻은바 있는 웨이크핏은 운동 전 강력한 자기장을 사용해 근육을 강하게 수축시켜주고 주변 조직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근육 및 관절 부위를 활성화 시켜준다.

때문에 타겟 근육에 자극을 줌으로써 워밍업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유연성, 운동 효율성을 높여 보다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한 트레이닝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웨이크핏은 운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장비입니다. 운동 전에 최적의 몸상태를 만드는 것은 물론, 운동 후에 사용하면 근피로 회복을 촉진 시켜 컨디션 조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웨이크핏은 크게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운동전 근육의 비자발적 수축을 통해 타켓 근육을 활성화시켜 집중적 운동을 돕는 근육활성도 증가모드, 인대와 힘줄에 유연성을 향상시켜 움직임이 제한된 관절의 가동범위 향상을 돕는 관절가동 범위향상모드, 타켓 부위 비자발적 근육수축으로 근육과 힘줄을 자극해 부상위험을 낮추는 컨디셔닝 모드, 세포 회복을 자극시켜 운동후 젖산제거와 활발한 신진대사를 돕는 리커버리 모드가 있다.

“운동 전 2~3분, 운동 후 5~10분 정도면 보다 탄력있는 바디를 만들어 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내몸을 위한 작은 실천, 꾸준한 관리로 건강을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웨이크핏에 사용되는 전자기장 기술은 이미 재활 및 물리치료 의료기기에 오랜 시간 사용되고 있는 안전성이 검증된 기술이다. KC 인증도 획득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이 제품은 향후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트레이너부터, 웨이트, 필라테스, 요가, 재활PT, 스포츠 산업, 운동선수, 야구, 축구, 농구, 골프 등 전문 프로선수 트레이닝 센터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한상돈 대표는 “웨이크핏은 제품 개발에서부터 디자인, 제조, 판매까지 ONE-STOP으로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향후 의료기기에 쓰는 고주파 기술을 적용한 피트니스용 제품도 올 하반기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