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토크쇼-4인용 식탁
절친 토크쇼-4인용 식탁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절친 토크쇼-4인용 식탁’에서 최근 이슈가된 홍록기의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배우 박영규가 출연, 이어 아끼는 후배배우 윤기원과 강성진이 도착했다. 윤기원은 2023년 11세 연하아내와 결혼, 귀여운 아들까지 생긴 데뷔 34년차 배우다.

박영규부터 강성진, 김정화 등 각각 아픈 가정사를 전한 가운데 예고편에선 코미디언 임하룡의 출연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절친으로 후배 개그맨 홍록기의 출연을 알린 것. 최근 파산한 것으로 알려졌던 홍록기의 모습이 전파를 탄 것 만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방송인 홍록기가 운영하던 웨딩 업체의 경영난으로 파산한 가운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지난 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지난해까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홍록기는 현재 전속계약이 종료된 상태. 재계약 없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는 것이다.

지난해 초 운영중인 웨딩업체가 경영난을 겪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진 지 1년 만에 개인 파산까지 이르게 됐던 홍록기. 법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7월 기준 홍록기의 자산은 22억이었으나, 부채가 30억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법원은 홍록기에 파산 대신 회생절차를 권유했으나, 채권자 동의를 얻지 못하면서 파산 절차가 진행됐다고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법원은 오는 22일 제1차 채권자집회기일을 열고 홍록기 소유물을 채권액으로 환산해 채권자들에게 배당하는 절차를 개시한 가운데, 이 사건이 있기 전의 녹화 분이라 하더라도 홍록기가 방송에서 최근 근황에 대해 어떤 말을 할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