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직장인 B모씨는 개인회생중으로 직장생활 10년차의 공무원이다. 개인회생 3년차로 ‘변제기간단축안"을 신청하려 했찌만 회생미납으로 개인회생폐지 위기에 몰려 머니홀릭에 컨설팅을 통해 개인회생미납대출을 받아 미납 5회분을 납부조건으로 1000만원 승인 받아 해결하였으며 개인회생 변제기간을 단축할수 있었다.

또다른 개인회생자 A씨는 급할때마다 빌려쓴 대출이 500만원씩 5곳 이자납부할때 정신이 없었다. 그렇게 개인회생 30회차까지 납입하던중 개인회생자대환대출이 가능하다는것을알고 대환대출을 진행하여 금리를 낮추면서 1곳으로 채무통합진해을 할 수 있었다.

이처럼 대출을 받는이유가 다양하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은 변제 횟차에 따라 조건이 다르기 떄문에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대출진행전 대법원 나의사건검색을 이용하여 변제현황조회를 해보는것이 중요하다. 회생중대출을 이용하는 자들은 개인회생대출 대환을 통해 주로 금리를 낮추거나, 대출 금액을 늘리거나, 거래하는 대출기관 수를 줄이는 효과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환대출을 이용할경우 금리가 낮아지며 대출건수도 줄일수 있다.개인회생인가 대출상품은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개인회생자대출 자격요건은 전문업체 머니홀릭에 문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에게 적합한 개인회생대출을 선택해 최대의 혜택을 보는 것이 금리를 낮추고 원하는 한도를 받아 위기를 모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므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개인회생변제금을 20회차 이상 납부를 했다면 14.9%부터 낮은 금리로 적용 가능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회생 잔여횟차 5회미만일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1곳으로 대출을 여러 곳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 곳으로 묶어줄 수 있는 채무통합대출을 활용할 수 있다. 대출 후기 및 사례를 보고싶다면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된다.

최근 개인회생 미납금이 없어야 ‘기간단축변경안’을 제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요건 충족이 되지 않은 개인회생미납자들을 위한 상품도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