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 K씨는 생활비가 부족한 상황이다. 그래서 신용대출을 알아봤지만 잦은 연체로 인하여 신용등급마저 떨어져 은행권 및 저축은행 대부업체 대출을 찾았지만 현재 연체로 인한 신용등급으로 모두 부결 된 상태다.

신용대출은 신용, 소득, 재직상태 등 조건을 보고 대출 심사를 보기 때문에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대출승인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자동차담보대출은 중고차 시세의 최대 80%까지 대출승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대출이 있어도 차량으로만 대출 기준을 산정하기 때문에 자동차대출이 가능하다.

주의사항으로는 저금리 미끼로 중개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곳, 신용등급 높여 준다면서 수수료를 받는 곳은 불법 업체이니 이 점 주의해야하며 개인정보 유출에도 유념하면서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자동차담보대출의 경우 대출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무리 없이 자동차대출 조회가 가능하다.

반면 머니홀릭에서 취급하는 자동차담보대출은 신용등급이 좋지 않더라도 자율상환, 개인대출 상환 등을 제공하면서 타던 차를 그대로 탈 수 있게 해준다.

또 여타의 자동차담보대출의 최종 승인을 위해서는 은행권이나 캐피탈의 경우 자체 심사기준을 통과해야 하고 구비서류 및 계약서작성 등이 필요해 복잡한 절차와 오랜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은 이런 불편함과 대출자격에 대한 취급은행의 까다로운 자체심사의 단점을 한번에 제거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자동차를 소유한 운전자(할부, 중고차량 가능)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머니홀릭에서는 자동차 시세의 연 최대 20%이내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장기분활상환 및 중도 상환도 가능하다. 대출 시 최우선 고려항목이 차량가액이기 때문에 저신용자에게 불이익이 덜하다.

한편, 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은 N사 커뮤니티와, 블로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대출 상품과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전월세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등의 상품 취급하고 있어,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등 저신용자들도 대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