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정모씨는 재직기간에 연봉 5000만원을 지급받고 있으며 3년전에 회생신청으로 현재 개인회생중이다.

기대출은 2건에 1600만원 가량의 채무를 이용중으로 미납없이 개인회생 32회차 납부 중이었다. 허씨는 급한 사정으로 인해 500만원가량 개인회생추가대출이 필요하였는데 기존대출 1건으로 갈아타면서 금리까지 저금리대환대출을 받아 채무통합 할수 있었다.

재직기간 20년 가량의 공무원 윤모씨는 연봉 6000만원가량 개인회생 월변제금액이 120만원 가량으로 18회차까지 납부했으나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겨 2000만원 가량의 필요한상황 개인회생대출을 받아 2000만원 승인받을수 있었다.

이렇게 개인회생 및 파산면책, 워크아웃..와 같은 채무조정제도로 채무조정을 한분들이 많으며 채무조정중에도 목돈을 마련해야 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안좋은 개인회생자에겐 은행권의 저금리대출은 사실상 어렵다. 개인회생대출은 인가 전 대출과 인가 후 대출이 있으며, 일정 변제 횟차가 쌓이면 좀 더 금리가 저렴한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공기업, 대기업, 간호사, 의사..등 안정적인 직군의경우 우대 심사 ,우대금리로 진행이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와 같은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실제후기 와 대출사례를 공유하고 있어 대출진행전 자신의 상황과 비교해보는것도 좋을것이다.

개인회생을 신청하면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하기 때문에 목돈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하지만 은행권에서는 개인회생대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목돈 마련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다.

또한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 주부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대출 등의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대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실제 대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상담, 유선 상담, 문자 상담 등으로 언제든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