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디건, 티셔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 봄 패션 아이템 파격 할인

- 패션 키워드 검색량 급증한 봄 패션 수요 겨냥…오는 10일까지

쿠팡이 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특가에 선보이는 ‘봄맞이 첫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산뜻한 봄에 제격인 가디건, 티셔츠, 바람막이, 원피스, 스니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봄 패션 아이템 300여개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최근 가디건, 재킷 등 봄 패션 키워드 검색량이 급증하는 봄 패션 수요를 반영했다.

대표 상품으로 ▲잘빠진 여성용 팬시 스판밴딩 와이드 데님팬츠 ▲루루백 여성용 사각캔버스 에코백+구성품 세트 ▲앤드스타일 여성용 라벨슬리브 라운드넥 니트풀오버 ▲제이슈 여성용 천연소가죽 유앤아이 컴포트슈즈 ▲제이에이치스타일 남성용 링클 프리셔츠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단 한 개의 패션 아이템만 구매해도 배송비 없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봄맞이 첫 세일’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가디건'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봄 패션 아이템을 파격 혜택가에 선보이는 쿠팡 ‘봄맞이 첫 세일’과 함께 알뜰한 패셔니스타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봄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기획전을 별도로 마련했다. 웰니스족을 겨냥한 ‘스포츠웨어 테마관’에서는 요가복 등을 오는 10일까지, 바람막이 등을 선보이는 ‘간절기 아우터 테마관’은 이달 31일까지, 1만여개의 인기 티셔츠를 모은 ‘티셔츠 테마관’은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각각 ‘운동화’, ‘자켓’, ‘반팔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