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팬데믹이후 전 세계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국내에는 금전적인 채무로 인하여 회생을 신청하는 20대가 늘어나는 현실에 주목해야 한다.

또한 금리인상과 부동산대출 규제로 인해 현실적인 자금출자가 금융권을 통해 이용하기가 매우 힘든 상황이다.

이에 전문인가 업체 머니홀릭은 금융소외자들을 위해 무료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실제 금융사례를 통해 자신에 위치와 대출여부, 이자금리 등 자신에 맞는 컨설팅을 도와준다.

머니홀릭에 사례를 보면 현재 개인회생중 인 공무원 조씨는 개인회생중 20%로 모두 2건 1000만원 가량 이용 중 이었다. 현재 회생 20회이상 납부한 상황에서 금리가 더 낯게 대출진행이 된다는 것을 알고 머니홀릭과 컨설팅을 진행 한 결과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기존대출 대환조건으로 2000만원 18% 로 금리를 낮추고 추가 자금까지 한 곳에서 이용 받을수 있었던 사례가 있다.

채무조정제도를 이용하여 빚을 탕감 또는 조정 받은 분들은 신용등급이 신용불량자와 같이 분류되어 은행권에서 낮은 저금리대출은 사실상 어렵다. 하지만 회생중 변제횟차에 따라 저렴한 금리로 가능한 상품이 있다. 하지만 채무조정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급하게 필요한 돈을 마련할 수 있는 가뭄의 단비같은 대출상품이다.

개인회생대출조건을 확인 하기 앞서, 대법원 홈페이지 사건검색 후 변제현황조회를 하게되면 현제 납부횟차, 미납, 월변제금액 등 확인이 가능하다.

이렇게 본인의 조건을 정확히 확인후 대출진행을 해야 최저금리 상품으로 진행을 할 수 있다.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이사는 “저금리 미끼 보이스피싱 전화를 조심하라”고 조언했다. 이렇듯 개인회생중에는 사실상 저금리 상품은 받을수 없다. 있다면, 나라에서 운영하는 국민행복기금 센터에서도 개인회생 및 워크아웃 성실상환자대상으로 저금리 소액대출이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상품은 크게 인가전대출과, 인가후대출로 볼수 있으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자영업자, 소득이없는 주부가 대상이며, 공무원, 대기업, 교직원, 공기업 등 고소득 직군의경우 한도 및 금리가 우대적용되며, 개인회생납부 미납이 있다면 변제조건으로 개인회생미납대출도 가능하다.

또한 개인회생 20회이상 납부자의 경우 최저 14.9%로부터 가능하므로 금리를 낮추면서 채무통합대출 및 추가대출도 가능하다.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마다 변제 기간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니 전문가와 상담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은 저축은행, 대부업등 고금리 상품이 위주이지만, 최저 금리 인하로 인하여 캐피탈 은행권과 격차가 많이 줄은게 사실이다.

머니홀릭에서는 채무조정후 생활자금 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저금리 1:1맞춤 상담을 하고 있으며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면책신청후대출, 주부대출, 채무통합대출 간호사대출, 변호사대출,의사대출, 저금리대환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홈페이지와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실제후기와 대출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무료상담을 통해 여러 상품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상품을 골라서 적절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