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많은이들이 최근 금융권이용을 위해 문의가 많다고 한다. 특히 금융소외자같은 경우는 이용범위가 넓지가 않아 문의도 쉽지않은 상황이라고 한다.

개인회생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은 저마다 이유가 다르다. 머니홀릭에서는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을 진행중이다. 현재 카카오톡상담, 유선상담, 문자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개인회생중대출은 인가결정전 대출과 인가후대출, 면책후대출로 나뉘는데 개인회생대출은 소비자금융권이나 저축은행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개인회생과 및 파산면책과 같은 금융소외자라고 하더라도 변제횟차와 소득에 따라 금리가 다르니 대출진행전에 잘생각해보고 진행해야한다. 회생자대출은 변제회차에 따라 상품자격과 진행 가능한 곳, 금리와 한도가 다르며 최저 14.9%로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 후에 알맞은 상품을 이용해야 한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신청 후 사건번호만 부여받은 상황에서도 대출의 진행이 가능한데, 인가전 사건번호 대출과 개시결정대출, 인가 후 대출, 면책후대출 등 변제회차 21회 이전의 상품을 24%로 진행할 수 있다. 회생 변제회차 21회 이상 혹은 총 변제회차 1/3 이상이 납부됐다면 금리가 더 낮은 상품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대환대출을 이용해 기존에 받은 높은금리를 낮춰주며 갈아타기도 가능하다.

하지만 모두 원하는 대로 승인을 받을 수는 없으므로 관리를 잘해야한다.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이 나온 후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 수 있다. 개인회생을 받은 사람들은 신용불량과 같이 신용등급이 낮기 때문에 일반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은 사실상 힘든데, 개인회생자대출은 변제금 미납되어있어도 미납을 갚는 조건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개인회생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은 "홈페이지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대출사례 및 고객들의 실제대출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대기업대출,공기업대출 등의 상품과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저금리대환대출로 갈아타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