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3월 새학기가 시작되고 봄이 찾아왔다. 3월의 경우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은 금융소외자들을 대상으로 대출 관련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현재 외환률 상승과 금융권 금리가 높아져 서민경제는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특히 회생자같은 금융소외자는 몫돈이 필요할때 막막 할 수 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회생신청직후 사건번호대출이 가능하며 개시결정이 나온다면 개시결정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비교적 낮은금리로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 가능한 점을 체크해야한다.

행여 회생 변제금 미납이 있다면 해결하는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하니 폐지위기에 놓인 회생자들에게는 다양한 방법을 확인해야한다.

법원은 올해 개인회생 신청자가 약 10만 여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했다. 이는 해마다 10%가량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보다 가파른 상승세다. 변제기간 단축으로 개인회생자가 기존 5년에서 3년으로 줄어들면서 2년이라는 시간을 아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대출금 변제액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개인회생자대출 진행시에는 너무 낮은 저금리 미끼 보이스 피싱을 주위하길 바란다. 일반적으로 개인회생자는 금융질서 문란자로 등록되어 저금리대출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만약 저금리대출이 된다면 일반 대출업체에서 되는것이 아닌 나라에서 운영하는 국민행복기금 및 신용회복위원회에서 개인회생24회이상 성실상환자대상으로소액대출이 저금리로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또한, 대출 진행 시에는 어떤 명목 하에도 수수료를 내지 않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캐피탈을 사칭하는 불법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곳에서 연락이 온다면 개인정보 불법유통 및 금융사기피해에 관련해서는 경찰청이나 금융감독원으로 즉시 신고해야 한다.

머니홀릭은 채무조정자들을 위한 자사 홈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중이고, 금융 정보 및 실제후기를 공유하고 있으며 또한 1:1 무료상담을 통해 개인별 대출가능여부, 추가한도, 금리조건 등을 최적의 조건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