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금융소외자들이 은행권 이용이 어려운 상황 속 생활자금이 필요한 경우 전문인가업체를 이용하여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 상담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 고객사연을 보면 회생중인 염 모씨는 개시결정만 나온상황 개인회생변제금 5회를 한꺼번에 납부해야 인가결정이난다를 소리를 내고 여기저기 알아보았지만 납부가 안되는 상황에서 개인회생 미납대출을 이용하여 미납금을 해결할수 있었다.

이처럼 회생중에 자금융통이 필요한 상황은 다양하다. 머니홀릭 에서는 이처럼 회생이나 파산을 통해 채무조정중인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최저금리 상담서비를 진행하고있다.

개인회생중대출은 신청한다고 모두 승인이 나지 않기 때문에 월소득에서- 변제금을 제외한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을 확인한 후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아야 한다. 특히 채무조정을 받은 사람은 신용등급이 신용불량자와 같기 떄문에, 저금리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사실상 어렵다.그러므로 저금리 미끼 불법업자들을 조심하기 바란다.

개인회생중대출은 크게 인가전결정대출과 인가후대출,면책후대출로 나뉜다. 개인회생대출상품자격은 납부횟차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 21회전에는 소비자금융권 21회후에는 저축은행 상품이 주로 이용되는데 회생 변제회차에 따라 저금리상품의 자격, 진행 가능한 곳과 금리, 한도가 다르기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 또는 컨설팅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후대출은 개인회생 신청후 사건번호만 부여받았을 때에도 진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승인률이 현저히 낮으니 회생이 어느정도 진행된후 진행하는것을 추천한다. 또한 개인회생을 완납했거나 잔여횟차가 5회미납 남았을경우 우대심사가 가능하니 참고하는것이좋다.

개인회생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은 "홈페이지와 인터넷카페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다. 또한 대출사례 및 고객들의 실제 대출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며,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과, 의사대출, 간호사대출 등 함께 최저금리대환대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