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신용불량자와 동일하므로 은행권 저금리대출은 사실상 불가하다. 하지만 개인회생대출의 경우 변제 횟수에 따라서 금리가 다르므로 머니홀릭과 같은 개인회생자 전문 업체를 이용하여야 금리혜택을 볼 수 있다.

머니홀릭은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최저금리적용 금융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어서 본인의 상황에서 가장 낮은금리로 대출을 받도록 돕고 있으며, 조회기록 걱정없이 상담 및 한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회생 변제현황조회는 대법원-나의사건검색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자격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사업자 대상이며 변제횟차 20회 이상부터 최저 14.9% 적용된다. 이때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로 갈아 탈 수 있어서 기존 채무가 있고 변제 횟차가 되었다면 이용하는 것이 좋다.

개인회생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채무로부터 벗어날 희망을 찾는다. 하지만 대부분은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모든 수입을 법원에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목돈을 써야 하거나 갑작스런 사고로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생겨 변제금을 납부 할 돈으로 대체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변제금이 미납된다면 회생이 폐지가 되는 상황이 발생 될 수 있는데, 회생 변제금미납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이용하는것도 한 방편이다.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이사는 “최근 저금리 미끼 또는 보이스피싱 업체가 성행하고 있으니 아무리 급박한 상황이라도 대출모집인 조회 사이트를 이용하여 정식등록업체인지 확인후 진행하는 것이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