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대기업 직장인 진씨는 개인회생중으로 10년 재직기간에 연봉 4200만원의 기대출5건에 3000만원 연 금리24% 을 받아 이용중이었다. 회생변제금미납없이 개인회생 36회차 모두 완납한 상황 금리를 낮추기 위해 기존대출 5건을 채무통합하는 조건으로 1곳에서 3500만원 금리18% 채무통합대출 및 추가대출 승인 될수 있었다.

전문인가업체 머니홀릭 측은 "회생중대출을 받고 싶다면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에 따라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해 대출금액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개인회생중에도 변제금 납부횟차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다르게 적용되므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며, 또한 회생미납이 있다면 개인회생미납대출을 이용하여 채무해결도 가능하다.

올 7월 대부업최고금리 인하로 인하여 전체적인 금융상품들이 금리가 인하되었다. 개인회생자대출이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정확한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좋다. 금융업계에서도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있는 개인회생대출의 경우 혼자서 알아보다가 불이익을 받을수 있다. 진행전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사이트에서 변제현황조회후 진행하는 것이 보다 정확한 상담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

채무조정자의경우 신용불량자와 같은 신용등급으로 사실상 저금리로는 자금융통이 어렵다. 또한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하기 때문에 금전적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하지만 은행권에서는 개인회생중대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목돈 마련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다.

머니홀릭에서는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와 같은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맞춤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인터넷 카페를 통해 실제사례 및 후기를 제공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