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의 등급인 개인회생자,파산면책자 또는 신용회복자가 은행에서 저금리 대출을 받기는 사실상 어렵다. 또한, 주변의 지인에게도 금전적인 부탁을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잘만사용 한다면 급한 상황을 해결할 수 가뭄의 단비같은 상품이다.

개인회생대출신청을 결정하기에 앞서 올바른 변제계획을 세워 대출을 진행을 해야만 똑같은 일을 되풀이 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 채무조정자들의 증가로 대출상품 또한 늘어나고 있으며, 나라에서 운영하는 국민행복기금 센터에서도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성실상환자대상으로 저금리로 소액대출이 가능하다.

개인회생중대출은 크게 인가결정전대출과, 인가결정후, 면책후 대출상품으로 나뉘어지며, 직장인, 사업자, 주부가 대상이며, 공무원,대기업 직군의 경우 우대 한도 우대심사가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마다 변제 기간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니 후기와 사례를 보고 정확한 상담이 꼭 필요하다.

신용회복대출 상품은 저축은행, 대부업 등 고금리 상품이 위주이지만, 절박한 심정을 이용한 저금리 미끼 대출사기가 증가하고 있어 피해보는 경우가 많으니 머니홀릭과 같은 전문업체 맡기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에서는 1:1맞춤 상담을 통해서 최저금리 적용 금융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개인회생대출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또한,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무료상담을 통해 여러 상품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상품을 골라서 적절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