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경기침체와 고금리시대에 살고 있는 상황속 각자의 조건에 따라 금융권이용이 다 다르다. 또한  기존 대출을 이용중인 개인회생자들같은 금융소외자들은 대출 선택 제한이라는 불리한 상황과 자금 마련의 절박성으로 인해 이자율 비교와 같은 합리적인 행동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 되고 있다.

기존 대출상품에서 정식 인가업체를 통해 개인회생대출을 이용하면 저금리 대환 상품으로 바꾸는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자를 여러 곳에 납부를 하면 자칫 이자 납입 일자를 놓치는 경우가 있어 회생 면책 이후 신용에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조건은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출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자대출은 회생신청 후 사건번호만 부여 받은 상황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또 개시결정, 인가결정공고까지 나온 이후에는 회생기간이 길수록 한도나 심사 조건이 완화된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은 인가결정까지 나온 사람들이 받을 수 있다. 변제금을 1회 이상 납부했을시 이용할 수 있으며, 변제회차와 소득 및 직군에따라 낮은금리로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 진행이 수월하다.개인회생중에도 채무통합, 저금리대환대출이 가능해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이나 공무원,공기업,대기업,교직원 등 안정적인 직업을 가졌을 경우에는 우대한도가 적용되기도 한다.

개인회생변제금을 21회차 이상 납부 했다면 14.9%부터 낮은 금리로 적용 가능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중인대출을 갈아 탈수도 있다.

머니홀릭은 대출 소외층에 대한 서비스도 늘릴계획을 전했으며 기존 플랫폼들이 고신용평가자나 고소득자에 맞춰져있어 저신용평가자 등의 상품 정보 취득 어려움이 더욱 크다는 점을 포착하여 좀더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