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언에듀케이션 / 이언어학원

 

방학 동안 영어 공부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학생들은 새학기에 자존감이 올라가면서, 더욱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동력을 얻게 된다.

이언에듀케이션(공동대표 김명진, 이용현) 이하 이언어학원은 영어 공부에 대한 지속가능한 힘을 키워주고 있다. 예비 고등학생이라면 지금까지의 영어 공부법에 대해 고민해 보아야 할 시기다.

중학교 내신은 90% 이상의 문제 유형을 내신기간 학습으로 소화가 가능하다. 그러나 고등학교에 진학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60~70%의 문제유형은 내신기간 중 대비 가능하나 나머지 변별력 있는 30~40%의 문제로 평가가 나뉘게 된다. 이언어학원은 고등영어 전문 ‘더푼다’를 통해 이런 고민과 과제를 해결해 주고 있다. 서술형 기출 문제풀이는 입학 예정인 고등학교의 문제 유형의 특징을 미리 파악할 수 있어 내신에 유리하다.

이런 일련의 노력으로 이언어학원은 2024년 대입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동탄 지역 모 학교에서는 서울대 합격이 모두 이언 출신이다. 또한 동지역에서 의대 5관왕 2명, 수원에서는 의대 3관왕을 배출하는 등 이언어학원에 다니는 고등부 학생들은 불수능임에도 꾸준한 영어 학습을 통해 뛰어난 결과를 만들어 냈다.

이런 배경으로 이언어학원은 2024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영어교육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용현·김명진 두 대표원장은 “진짜 고등영어전문은 말로만 외치는 것이 아니라 결과로서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증명해야 한다.”면서 이언의 검증된 학습 방식에 강점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