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회

(주)건강상회 제공
(주)건강상회 제공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허위, 과장광고로 소비자의 불만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한 식품으로, 특효약이나 만병통치약과 같은 표현에 현혹되지 않아야 한다.

(주)건강상회(정수경)는 소비자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원료의 출처, 원료공급사와 제조 과정을 공개한다. 제조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안심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하는 전문 생산 노하우를 가지고 유통과정을 줄이고 불필요한 광고마케팅에 투자하지 않는다. 그 결과 합리적인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또한 식약처 GMP인증 및 HACCP 인증을 받았다. 엄선된 원료를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슈퍼마일리지 효소&양배추, 슈퍼마일리지 아르기닌, 유기농 블랙마카, 슈퍼마일리지 섬쑥부쟁이&효소, 하이퍼마일리지 혈당케어바나바, 하이퍼마일리지 리포좀비타민C 등이 있다. 위 제품 외에도 다이어트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 예정 준비되어 있다.

건강상회는 공장 직영 운영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제품 판매량에 맞춘 적절한 생산으로 신선한 영양제를 공급한다. 2024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한 정수경 대표는 “영양제는 식품과 같다. 식품이 신선할수록 건강하다”면서 “믿을 수 있는 영양제로 삶의 질을 높여 나가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