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공작소 홈페이지
연애공작소 홈페이지

(주)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진행되는 2024년 브랜드가치평가1위 어워드에 NS소프트(장진원 대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개팅 앱인 '연애공작소'가 기술혁신부문(앱개발)을 수상하였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수많은 소개팅앱이 이용되고 있지만 인적사항 도용, 사건 사고 등으로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는지 확인 필요한 시점이다. NS소프트의 연애공작소는 상대 유저에게 좋아요만 보내고 기다리는 자동화앱이 아니며 결혼정보회사의 라이트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며 해당 매니저와 상담 후 본인의 이상형을 매니저가 직접 찾아서 매칭까지 진행해주기 때문에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성 회원의 연락처와 카카오톡 대화방 개설까지 지인에게 소개받는 소개팅처럼 주선을 해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특히 1회성 만남이나 보이스피싱 등 무분별한 범죄에서 안전 할 수 있으며 이성과의 데이트를 꿈꾸며 나아가 결혼까지 생각 할 수 있는 소개팅 주선 어플리케이션이다.

NS소프트 장진원 대표이사는 “안전한 이성과의 만남을 위해 기획 했으며 서로 매칭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유령회원의 낚시성 결제유도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