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우성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농식품 구독 서비스 ‘농협김치맛선’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특별할인행사 및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김치맛선’은 ▲잡숴보소(명품세트·대표세트) ▲시그니처(혼합세트 4종) ▲미니어처(소용량 세트 2종) ▲취향저격(단품 4종) 상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잡숴보소 명품세트’는 7종의 다양한 김치를 밀폐용기에 담아 편리함을 더한 고급 선물세트로, 명절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한국농협김치 ‘대표세트*’를 제공하며,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한국농협김치 반찬 3종**과 반찬용기(540ml)를 추가 제공한다. 모집 방식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nh.kimchi)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표세트 : 포기김치 2.5kg, 총각김치 500g, 파김치·갓김치·묵은지(각 400g)로 구성

** 반찬 3종 : 양념깻잎·고들빼기·무말랭이(각 150g)로 구성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농협김치맛선의 다양한 구독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특별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고품질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로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김치맛선’은 매월 1~5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100% 국산농산물로 만든 고품질 김치를 배송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상품 구매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맛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