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에메랄드 빛을 가득 채운 KEYTH의 팝업 스토어로 초대
2024년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더현대 서울 1층(GATE 3번)에서 팝업 스토어 진행

 

컨셉츄얼한 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에서 이번엔 '더현대 서울'에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과 오래 지속되는 풍부한 잔향을 자랑하는 시그니쳐 아이템인 "퍼퓸드 키스 핸드크림" 7종이 모두 공개되며, 오프라인으로서는 처음 공개되는 전 라인으로, 직접 시향이 가능한 기회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생각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교육 기관의 수료 과정을 거친 마스터 퍼퓨머들이 최고의 조향 기술을 발휘하여 만들어 낸 키스의 향수 6종이 휴대하기 좋은 8ml 포터블 제품으로 태어나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의 컨셉은 갑진년 용의 해를 맞이하여 소원을 들어주는 푸른 용, 위시 드래곤을 테마로 신비스러운 에메랄드 빛을 가득 채울 예정이며 이색적인 감성을 담아낸 매혹적인 전시 공간, 테스트 존, 게임 존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의 특별 이벤트로는 플링코 게임을 통한 7가지 증정품과 추첨을 통해 샤넬 백팩, 유럽여행 상품권, 리모와 캐리어까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 될 예정이니 팝업 기간은 1월 29일 ~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키스 제품들은 팝업 스토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SSF 몰, 무신사, 신세계 면세점 등 온라인 샵에서 이용 가능하며, 더캐시미어띵스, 톰 그레이 하운드, 피크닉,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