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피부를 생각하는 자연주의 양한방화장품 ‘로하셀’

㈜네츄럴원-로하셀(양한방화장품부문)
자연 원료 담은 화장품... 연예인들 사용으로 입소문
 

 

로하셀이 ‘2016 일간스포츠 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대상’ 양한방화장품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네츄럴원의 로하셀(대표 손완영, lohacell.com)은 자연주의 원료를 고집하는 양한방 화장품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다양한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는 천연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로하셀은 인체피부의 안전성, 유효성 및 감정평가를 수행하는 공신력 있는 전문기관의 까다로운 피부적용시험을 완료 했으며, 전국 한의원 뷰티클리닉에서 사용되고 있는 화장품으로 믿을 수 있는 천연화장품이다. 

자연그대로의 건강함을 피부세포에 담아내기 위해 로하셀은 원료 기초부터 튼튼히 하고 있다. 다양한 양한방원료들에서 피부 고민별 해답을 찾아 자연 그대로를 피부세포에 전달코자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로하셀은 이름 그대로 불필요한 광고비와 포장비를 줄인 착한가격의 ‘LOW’와 자연주의 한방성분을 쓴 ‘HIGH’ 퀄리티를 추구하고 제품을 쓴 소비자들의 달라지는 피부‘CELL’을 표현하고 있다. ㈜네츄럴원은 자연주의를 지향하고 사람 개개인의 건강함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