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금융권 신용불량자같은 금융소외자가 늘고 있는가운데 머니홀릭 고객 사례를 통해 급전이 필요한 시점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자.

중소기업 다니는 김씨는 연봉 4200만원 직장인이다. 현재 회생자로 인가결정까지 나온상황 미납은 3회로 약500만원 가량 미납이 있다. 다음주 채권자 집회를 가야되는 상황에서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을 통해 상담받아 개인회생변제금대출을 받고 미납을 해결하는 조건으로 800만원을 추가로 받아 미납해결과 생활자금까지 해결 할 수 있었다.

이렇듯 개인회생중에 급한자금이 필요한 상황에 놓이게 되면 개인회생자대출을 이용하여 위기모면이 가능하다.

개인회생은 지급불능 상태에 있는 사람이 일정한 소득을 얻고 있을 시 3년~5년 간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일정 금액을 갚으면 채무를 면제받는 제도를 개인회생제도라고 한다. 개인회생은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모든금액을 변제금으로 3년~5년간 납부하기 때문에 회생면책까지는 힘든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개인회생 중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한 상황에 놓인 경우,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은 사실방 불가능한다. 개인회생자의 신용등급은 신용불량자와 거의 같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큰 돈이 필요한 경우 개인회생자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편리하다.

글에 도움을 준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이사는 "대출을 원한다면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에 따라서 개인회생대출의 한도를 알 수 있다"며, "개인회생 변재현황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다르므로 본인의 변재현황 소득을 정확히 알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