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개인회생자, 파산자, 신용불량자 등 금융소외자들이 추가적인 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이 금융권에는 많지 않다. 또한 자신에 상황에 맞는 조건을 잘 이용해야 유리한 설정이 가능하다.개인회생인가후대출의 경우 진행상황 및 변제횟차에 따라 진행 할 수 있는 상품의 금리와 한도가 다르다.

그래서 자신의 변제횟차 ,변제금 미납여부를 정확히 확인하여 진행하여야 한다. 개인회생 변제횟차 및 미납여부는 대법원-나의사건검색 사이트에서 변제현황조회를 하면 조회할수 있다.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에서는 혼자서 알아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 직장인대출, 워크아웃대출, 파산면책대출, 전월세담보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등의 상품을 운용하고 있으며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대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실제 대출 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상담, 유선 상담, 문자 상담 등으로 언제든 가능하다.

회생중 목돈을 마련해야 해 개인회생대출을 알아보는 개인회생자가 많다. 개인회생대출은 회생 20회이상 납부가 된다면 비교적 금리가 저렴한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생 잔여횟차 5회차 미만일 경우 1곳에서 최대 4000만원까지 채무통합 가능한 상품이 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면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하기 때문에 목돈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에게는 은행권 저금리대출은 쉽지 않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목돈 마련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으며, 이를 노려 피해를 보는 사례도 많다.

글에 도움을 준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이사는 "개인회생진행시 변제계획을 정확히 세우고 받아야 같은 실수를 다시 안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