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2013년 설립 된 머니홀릭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받고 있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대출컨설팅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동종업계 개인회생자대출 비교서비스 이용 조회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발표한 이후 신용에 따른 금융권 대출 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특수 대출상품에 해당하는 개인회생자대출은 일반신용등급이 있는 대출과 심사기준이 다르다. 혼자서 알아보기 힘든 점과 관련하여 개인회생자를 대상으로 저축은행 등 금융권 상품의 정보를 제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사금융보다 낮은 금리가 가능한지 알아 볼 수 있다.

 

금융소외자들은 채무로 인해 파산, 채무조정 때문에 신용불량자와 같이 낮은 신용등급으로 정상적인 금융권 이용이 불가한 자들에게 머니홀릭은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회생자 무료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최저금리 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금융소외자를 위한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을 제공하며, 모든 대출상품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금융권에서 외면받는 개인회생자, 워크아웃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들은 신용회복 중이라도 금리와 한도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좀 더 좋은 조건으로 개인회생이 끝날 때까지 대출을 갈아타는 것이 중요하다”며 “금융 소외계층이 구제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니홀릭은 홈페이지와 카페·블로그 등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대출사례정보, 실제 후기 등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