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SNS
조세호 SNS

 

22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방송인 조세호는 결혼을 전제로 9세 연하의 미모의 비연예인과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연예계 관계자를 통해 전해진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 비연예인으로 미모가 뛰어나며 지성까지 갖춘 재원으로 알려져있다.

현재 둘은 1년정도 만남을 갖고 있으며 패션에 평소 관심이 많은 조세호와 같은 공통분모로 가까워져 친구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우고 있다.

특히 조세호와 여자친구는 최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하고 올해 결혼을 준비 중이다.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하지 않았으나 연내 식을 올리고 부부가 될 계획이다.

조세호는 가까운 동료, 지인들에게 결혼 결심을 알리고 축하와 축복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세호는 2001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같은 해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오랜 시간 활동하던 그는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한편 조세호는 '걸스피릿', '유퀴즈', '해피투게더 시즌4', '주간 아이돌 시즌3', '온앤오프', '놀러와', '룸메이트', '놀라운 대회 스타킹', '무한도전', '꽃놀이패', '거기가 어딘데??', '날 보러 와요', '놀면 뭐하니', '홍김동전', '브로 앤 마블'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웃음 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