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5년차 7급 공무원 정씨는 연봉 6200만원가량으로 현재 회생 인가후 변제금 6번 납부한 상황에 미납은 3회가 있었고 총 560만원가량 미납이 있다. 미납이 많아짐에 폐지위기에 처한상황에 “머니홀릭”으로 문의한 결과 개인회생변제금 미납대출을 진행해 변제금 560만원을 해결하는조건으로 1000만원 대출 승인되어 폐지위기에 유용하게 생활자금까지 받을수 있었다.

이렇듯 개인회생중에 급한자금이 필요한상황에 놓이게 되면 개인회생자대출을 이용하여 생활자금 변제금미납 해결이 가능하다.

개인회생은 지급불능 상태에 있는 사람이 일정한 소득을 얻고 있을 시 3년 간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일정 금액을 갚으면 채무를 면제받는 제도를 개인회생제도라고 한다.

개인회생은 소유하고 있는 재산을 처분해 빚을 갚는 것보다 돈을 벌어서 3년 간 채권자들에게 갚는 돈이 더 많아야 한다. 소유하고 있는 재산을 처분할 필요가 없지만 청산가치가 보장되는 것 이상의 일정 수입이 있어야 하고 담보 10억에 무담보 5억의 채무한도 제한이 있다.

개인회생 중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한 상황에 놓인 경우, 저금리 대출은 사실상 어렵다. 개인회생자의 신용등급은 신용불량자와 거의 같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큰 돈이 필요한 경우 머니홀릭과 같은 전문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편리하다.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은 "개인회생대출은 변제금 납입횟수에따라 금리와 한도가 다르므로 본인의 변제상황을 정확히 확인한후 진행해야한다 "며, "개인회생중대출을 원한다면 이를 확인해 대출금액이 어느정도까지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