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개인회생변제급 납부횟차 35회 납입한 직장인 C씨는 회생 변제금액이 90만원가량 재직기간이 15년 월급여 280만원씩 통장으로 수령 중이다. 기대출 4건 총 2000만원이 있는 B씨는 회생잔여횟차 1회로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로 기존대출 2000만원 4건으로 1건으로 통합하면서 추가자금까지 총 2000만원 19%로 금리를 낮추면서 통합할수 있었다.

직장인 A씨는 회생 개시결정까니 나온상황 미납 5회 아직 한번도 납부가안된 상황 다음주 채권자집회 잡혀있는상황에서 미납을 해결해야 인가결정이 난다고 들었다고하여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추을받아 미납을 해결할수 있었다

이렇개 개인회생변제금대출이 가능하며, 변제횟차가 5회미만으로 남았을경우에 최대 1곳에서 4000만원까지도 가능하여 기존대출을 개인회생대환대출로 갈아타기가 가능하다.

머니홀릭은 금융소외자 전문업체로 현재 홈페이지와 채무조정자 카페를 통해 실제 대출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등을 비롯해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대출,전월세담보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등을 운용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 유선상담, 문자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보통 소비자금융권, 저축은행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회생 변제회차에 따라 상품자격과 진행 가능한 곳과 금리, 한도가 다르다. 보통 개인회생대출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사업자, 소득확인이 되지않는 전업주부가 대상이다. 회생자,파산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신용불량자와 같아 사실상 저금리대출은 어렵다.

개인회생대출은 사건번호만 부여받은 상황에서도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인가전 사건번호대출과 개시결정대출, 인가후 대출 등 변제회차가 20회 이전의 상품은 20%의 이율로 진행할 수 있으며,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이 있을경우 개인회생미납을 갚는조건으로 개인회생미납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회생 변제회차가 21회 이상이거나 총 변제회차의 1/3이상이 납부됐다면 금리가 낮은 상품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 시점에서 대환대출을 이용해 기존에 받은 대출금리를 낮출 수 있다. 또한 회생 24회 이상 납부가 됐다면 국민행복기금이나 햇살론과 같은 공적지원제도를 통해 저금리로 소액대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