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 시대,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수제만두와우유찐빵' 덕분에 위기 극복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발표한 2023년 프랜차이즈산업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맹점주 2명 중 1명(47%)이 '개인 자영업자가 아닌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어서 팬데믹 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응답했다. 한편 최근 인기 있는 수제식품 전문기업 '수제만두와우유찐빵'은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든 수제만두와 우유찐빵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수제식품 시장에서 품질과 맛에 더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수제만두와우유찐빵”은 대량 생산되고 표준화된 맛을 가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인지되며, 고품질의 재료와 전통적인 제조 방법을 사용한 수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가치 인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1호점 금곡점에 이어 2호점 부평점까지 가맹점 오픈이 연일 이어지며, 이는 '수제만두와 우유찐빵'의 효과적인 사업 모델과 맛있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확장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추운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처분 소득도 줄어 경기 또한 힘든 상황이다. 이럴 때는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최고다. 만두찜기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만두와 찐빵을 스팀할 수 있어 최고의 구매 유발 동기를 제공하며,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릴 수 있다.

맛과 품질에 대한 정성과 자부심이 가득 담긴 수제만두와 우유찐빵을 통해 부가적인 매출도 가능하다. 샵인샵, 메뉴추가로 최악의 경제 상황을 돌파 하는 도우미 브랜드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수제만두와우유찐빵'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수제만두와 우유찐빵 ' 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