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콩 수제두부 전문 브랜드 '두부만드는사람들', 건강한 식사문화 선도하며 꾸준한 성장세 이어가

국산콩 수제두부 전문 브랜드 '두부만드는사람들'(대표 노정욱)이 건강한 식사문화를 선도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0년 4월 오픈 이래로 국산콩 수제두부 및 콩물, 순두부 제조업체로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생산한 신선한 두부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두부와 도토리묵, 콩국수용 콩물 등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다양한 두부샌드위치, 두부와플 메뉴를 개발해 빵 대신에 100% 국산콩 두부로 만든 건강 샌드위치는 한 끼 식사로 충분해 포장, 배달 메뉴로 인기가 예상된다. 순두부찌개도 배달 메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전국 120호점 영업 중인 수제두부 창업 브랜드 '두만사'는 두부기계 자체 제작이라는 경쟁력 있는 컨텐츠로 코로나 출현 시기에 가맹 사업을 착수하여 10평 전후의 소규모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컨텐츠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팬데믹 영향으로 상업 지역보다 주거 밀집 지역이 밀접, 밀집, 밀폐에서 자유로워 오히려 더 활성화 되었다. 최근 인기 있는 수제 두부 아이템 '두만사'는 주거지 창업으로 저렴한 월세, 무권리 등의 영향으로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금융권에서 창업 대출로 최대 5천만원 가능하며 추가적인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