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묘 배급사
영화 파묘 배급사

 

K오컬트 장르를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장재현 감독이 이번에 최민식 배우와 손을 잡았다.

내용을 보면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앞서 장재현 감독은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 사제들'로 당시 국내에서 생소했던 엑소시즘이란 소재로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 오컬트 장르에 한 획을 그었다. '검은 사제들'을 통해 제16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신인 감독상까지 품에 안은 장재현 감독은 충무로에 눈도장을 찍으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어 그는 신흥 종교 비리를 쫓는 미스터리 영화 '사바하'(2019)로 오컬트 장르의 지평을 열었다. '사바하'에서 다양한 종교를 총망라한 장재현 감독은 새로운 종교 세계관을 탄생시키며 오컬트 장인이란 대명사로 등극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도 화제다. ‘파묘’라는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풍수사, 장의사, 무속인으로 완벽 변신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의 압도적인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흙을 만지며 “여기 전부 다 알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드리면 어떻게 되는지”라고 경고하는 풍수사 ‘상덕’(최민식)의 대사로 시작된 1차 예고편은 파묘를 하고 기이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들의 모습을 긴장감 있게 보여준다.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화 <파묘>는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영화 파묘 배급사
영화 파묘 배급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