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대기업 재직중인 직장인 A씨는 연봉 6000만원 가량 ,개인회생 35회차로 1회남은 상황, 면책신청전이다. A씨는 회생진행중 받은 대출이 3000만원 5건가량 이용중으로 24~27.9%로 이용중으로 기존대출 금리를 낮추고 채무통합 하기를 원하여 진행한결과 3000만원 1건 18%로 대환대출 및 채무통합할수 있었다.

개인회생자 및 파산면책자도 금리다 달라 변제횟차에따라 금리를 낯추고 또한 기존대출 갈아타기도 가능하다.

2004년 개인회생제도가 시행 후 개인회생 신청자는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가계부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회생을 통해 빚에 대한 부담을 덜어보려는 사람들이 많다.

한편 개인회생대출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개인회생 접수 후 사건번호가 나오고, 개시결정이 되면서,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3년 동안 납부를 하게 되는데,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모두 법원에 납부하기때문에 자금융통을 위해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머니홀릭 관계자는 자금융통 선택제한이 있는 회생자의경우 " 저금리미끼 대출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많으니 정식인가업체를 통해 진행을 해야한다"고 전했다.

개인회생중대출은 직장인 , 사업자,주부가 대상이며,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이 있다면 미납해결조건으로 대출진행을 하여 폐지위기를 넘길수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본인의 상황에 맞는상품을 이용하여 금리를 낮출수 있으므로 대법원사이트에서 변제현황 조회후 진행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개인회생 시에는 금융권의 대출이 어렵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 정식업체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 최근 금품이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머니홀릭은 1:1 무료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개인회생대출 정식 인가 업체로, 믿을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기업대출,공무원대출,직장인대출,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전월세담보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제공하며 비교적 낮은 금리로 채무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