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 닭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재불닭발’이 2024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외식 부문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아재불닭발’은 지난 2017년 브랜드 런칭 후, 현재일 기준으로 국내 약 40여곳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활발한 가맹 사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 2년간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하여 메뉴 라인업을 확대하였으며, 개설된 가맹점의 상권분석을 통해 신메뉴를 공급하며 매출 신장을 돕는 등 본사와 가맹점 간의 양방향 소통이 활발하고, 지속적인 상생을 도모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전용 상품의 제조 분야에서는 상품 규격 설정 및 제조 공정을 보완하는 등의 기술적 솔루션을 갖춤으로써 상품력을 강화한 메뉴 개발에 더욱 전문성을 갖출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더불어 아재불닭발은 신규 가맹점 개설에 있어 인테리어 및 집기 구비 등을 예비 가맹점주의 재량에 맡겨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신규 개점의 경우 ▲가맹비 330만원 ▲보증금 100만원 ▲개점 교육비 50% 지원 등 약 500만원 이상의 창업 혜택을 가맹본부가 지원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