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새 앨범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ITZY는 오는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이를 앞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UNTOUCHABLE' 뮤비 티저 영상을 첫 선보이고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렸다. 

 

멤버들은 물오른 비주얼로 나란히 서서 유려한 플로우가 느껴지는 군무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짧은 영상임에도 강력한 임팩트가 담겨있어 ITZY가 선사할 특별하고도 새로운 에너지를 기대케 했다. 특히 에너제틱한 사운드 위로 흐르는 가사 "Bam bam bam ba li 막을 수 없어 nobody"가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ITZY는 발매 당일(8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2024년 첫 컴백을 기념한다. 정식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5시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악플랫폼 멜론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컴백 직전의 설렘을 나누고 오후 7시에는 멜론 단독 라이브 '멜론 스포트라이트 LIVE'를 진행한다.

새 앨범 'BORN TO BE'는 타이틀곡 'UNTOUCHABLE'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자의 솔로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은 1월 8일(월)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어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신보와 동명인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2ND WORLD TOUR <BORN TO BE>'를 개최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