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선두주자 고기궁전, 가맹 열기 뜨겁게 달구며 고객 만족도 최상위 달성

외식업계를 선도하는 고기궁전(대표 손완주)이 독보적인 맛과 서비스로 가맹점 월 매출 9천을 돌파했다.

고기궁전은 '먹는 장사'의 성공 요소 첫째는 '맛'이며, 이런 맛은 신선한 재료에서 나온다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고기궁전은 신선한 재료와 빠른 유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기궁전은 외식업 창업 희망자들이 겪는 자금 조달, 입지 선정, 경영 노하우 부족, 업종 선택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자들은 홀로 창업의 거친 바다를 헤쳐 나가는 대신, 안정적인 방파제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고기궁전은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와 달리 신 메뉴 출시 시 무조건 따라야 하거나 재료비 상승에 따른 수익 감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훈연, 숙성, 불맛을 갖춘 삼겹살, 목살, 부채살, 우삼겹 등의 메뉴는 배달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여주며 소규모 매장에서도 월 9천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는 신규 고객 유치와 재구매율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며, 다양한 상권에서 성공적인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성과로 고기궁전의 가맹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고기궁전'의 창업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