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같은 외모와 가창력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평정해

한국판 일디보로 불리는 ‘유엔젤보이스’ 너목보3 출연..

모델 같은 외모와 가창력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평정해

 

화제의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에 한국판 일디보 클래식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가 실력자 참가자로 출연했다.

유엔젤보이스에서 테너(Tenor)를 맡고 있는 구현모는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 패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아쉽게 1라운드에 원더걸스의 음치선택을 받으며 김흥국을 비롯 다수 패널들에게 잘생긴 외모와 키 때문에 ‘모델 일 것이다.’라는 추측으로 음치라는 결론을 내릴 때 음악의 신 이상민 만이 진짜 실력자라고 아쉬움을 달랬다.

이후 구현모를 중심으로 다섯 명의 완전체가 모여 스튜디오를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엄청난 가창력을 뽑냈다. 제2의 황치열처럼 노래실력으로 패널들과 방청객들에게 수많은 박수를 받으며 무대를 내려왔다.

유엔젤보이스, 앙드레김의 아이라는 컨셉으로 출연 이유는 평소 유엔젤보이스 재단과 친분이 있는 (故)앙드레김 디자이너가 생전에 유엔젤보이스가 해외공연을 나갈 때 기죽지 말고 공연을 잘 하고 오라는 뜻에서 여러벌의 공연의상을 만들어 주었고 유엔젤보이스에 깊은 애정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

 2008년 재단법인으로 설립된 클래식 보컬그룹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고자 하는 바람에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엔젤보이스(이사장 박지향)는 2010년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4개 등급을 받았다. 매년 새로운 도전과 클래식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한국의 클래식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는 2015년 11월 《因为爱》大型慈善晚会:<사랑때문에> 대형 자선공연 공연 및 12월 [2015 K-Music&Expo] 공연을 하였으며,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Korean-American Youth Orchestra(지휘 김승주)와 함께 공연을 했고, 2016년에는 KBS홀에서 유엔젤보이스 기획콘서트 ‘오감(五感)’공연과, KBS 더 콘서트 방송출연, 말레이시아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오는 7월에도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다시한번 공연을 할 예정이며, 9월 중국 링보대극장에서도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