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원단으로 깔아놓기만 하면 되는 카매트 ‘나이스 코일 카매트’

 

최근 일상생활에 사용되어지는 용품들이 유해 화학 성분 함유로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 사건 사고들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오염되어있는 각종 주변 환경을 청결히 하기 위한 조치로 화학제품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위험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하지만 청결한 환경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무엇보다 올바른 제품 선택과 사용이 필수다.

▲ 정세엽 대표

현대인들의 경우 집 다음으로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은 바로 자동차다. 자동차는 바닥과 실내 공기 등 오염물질이 가장 많이 있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주기적인 세차 이외에는 별다른 평소 관리에 소홀해 지기 쉽다. 특히 차 바닥의 경우 외부에서 옮겨온 각종 이물질들이 모이는 곳으로 특별한 관리와 청소가 요구되는 곳이다. 아무리 청결하게 실내 세차를 해도 완벽한 청소는 현실적으로 어려워 퀼리티 좋은 매트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엠티마켓(대표 정세엽 031-945-4577)의 '나이스 코일 카매트'가 주목받는 이유는 평소 깔아놓기만 해도 관리가 되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카매트 제품들은 매트 양쪽 끝 공간을 커버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나이스 코일의 카매트는 이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차 바닥의 먼지나 이물질을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포집이 가능하다. 또한 pvc 소재로 세척이 간단하고 진득이와 곰팡이 균이 서식할 수 없는 재료기 때문에 원천적인 세균 번식을 막을 수 있다.

▲ 설치사례

이 같은 제품 우수성의 비밀은 바로 재료와 원료에 있다. 나이스 코일 카매트는 재생 재료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으며 100%로 순정 재료만 사용하고 있으며 복원력과 쿠션감이 매우 뛰어나 관리와 세척 역시 쉬워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다. 디자인과 색상 역시 다양한데 레드, 브라운, 그레이 3종류로 고객은 원하는 색상을 골라 깔아 놓기만 하면 된다.

아울러 세계적인 SGS기관에서 제품의 품질, 안전, 성능을 실험 테스트하여 인증 받은 소재로 엠티마켓에서 직접 원단을 공급받아 재단 공급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사 제품에 비해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어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A/S가 엉망이면 좋은 제품 좋은 기업이라고 할 수 없는데 엠티마켓은 고객 불만족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 하고 있으며 하자 발생 시 새롭게 제품을 재단 공급함으로써 100% 고객 만족 실현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배송 시스템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최대 2일 이내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티마켓의 정세엽 대표는 "가격측면에서는 해외 및 인터넷 저가 제품에 뒤지지 않는 가격을 공급하면서 품질에서는 최고의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하고 있다"며 “나이스 코일 카매트 취급점 및 대리점들과 함께 차량 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리점 문의:010-4768-7899)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엠티마켓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