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 디노블

고객만족, 성혼주의를 실현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최근 비혼이나 만혼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는 사회 전반적인 변화와 경제상황 등이 맞물려 있다. 공부와 취업, 경제적 독립 등이 주요 변수로 작용하면서 결혼을 원하지만 마땅한 배우자를 찾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결혼을 마음먹었지만 때를 놓쳤다면, 혹은 적령기는 아니지만 결혼을 통해 빠른 안정을 찾고자 한다면, 믿을 만한 이성을 찾고 싶다면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그러나 난립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중에서 신뢰도가 높은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디노블(대표 오유진 www.dnoble.co.kr)은 유학파, 전문직, 정·재계,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이 많이 찾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지난 2004년 창업 이래 철저한 신원 인증과 회원 관리를 통한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디노블은 지난 2015년 새로운 주인을 만나 도약의 발판을 다지게 됐다. 만남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결혼에 성공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칭 만족 보상제도’를 도입해 지난 1년 간 회원 수가 2배 이상 성장하는 결과를 얻었으며, 회원들의 매칭과 성혼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펼친 결과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고객만족,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수상자로 결정되었다. 오유진 대표는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이자 전통과 역사를 지닌 회사로서 자부심과 자긍심으로 성혼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가정을 만들어 이 사회를 건강하게 하는 디딤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디노블은 오는 7월 23일 ‘샴페인 샤워 파티’를 개최한다. 결혼을 앞둔 2030 젊은 세대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루프탑 파티를 콘셉트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