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대상

로또 당첨번호 예측으로 인생역전 도움 되다
로또플레이

 

40억1등 영수증

로또1등 당첨 확률이라는 것이 1/8,145,060. 대략 8백만분의 1이다. 그럼에도 많은 이들이 그 확률의 주인공이 될 거라는 마음으로 로또를 산다. 일주일 동안 상상 속에서 행복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로또 구입이다. 그러나 역시나 꽝으로 끝나는 게 대부분. 하지만 확률 게임인 로또를 치밀하고 과학적인 분석으로 번호를 선택한다면 일주일의 상상 속 행복이 인생 전체의 행복으로 변할 수 있다.

로또플레이(대표 오정식 www.lottoplay.co.kr)는 그동안 1등 조합을 149회를 배출했다. 6주 연속 1등 조합이 나오기도 했으며, 2등은 무려 717회 배출에 성공했다. 로또플레이의 차별화된 시스템은 매주 골드번호를 20게임씩 골드회원에게 문자로 제공하는 것이다.

예측 초보자 및 고객마다 로또 구입 회수가 다른 점을 감안해 1개월~3년 단위로 매주 20조합, 30조합, 40조합으로 나누어진 이용권을 고르도록 했다. 거기다 지정한 요일에 골드예상번호를 전송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조합과 경우의 수, 번호확률을 예측해 직접 번호를 조합하는 로또 1등 예측시스템으로 로또플레이를 찾는 회원들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한다.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비결이다.

오 대표는 “사행심이 아닌 게임으로서의 열정적인 기쁨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자부심을 내보였다. 이와 함께 “로또플레이는 인생역전, 당첨지식 공유,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의 긍정적 가치 입증으로 즐겁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가입을 원한다면 홈페이지나 1666-6645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정식 대표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