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부 문 : 애완용품 쇼핑몰

반려동물을 위한 수입명품 쇼핑몰, ‘펫토리아’

 

(주)세토리

▲ 양형학 회장

반려동물과 사람과의 일상생활을 다룬 TV 예능프로그램들이 대세다. 애완동물이 그만큼 가족의 일원이 되고 있는 것이다. 현재 국내에는 천만 펫 가족의 정서산업으로 성장했으며 더 나아가 국내 IT기반을 바탕으로 문화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세토리(회장 양형학, www.petoria.co.kr 031-681-3869)는 이런 시장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세계적 명품 50여개 브랜드 2천여 품목을 독점 직수입하고 있으며, 자사 R&D와 디자인 센터를 통해 검증된 원료로 영양을 고려한 안심 펫식품(사료, 간식, 영양제 등) 개발과 펫가족의 건강을 위한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실용적인 고품질 고품격 생활제품(하우스, 위생용품, 미용, 놀이터, 장난감, 미용제품, 외출제품, 화장실제품 등)을 개발해 ‘펫토리아’라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펫토리아는 소셜마켓, 포털쇼핑, 온라인몰, 오프라인 펫용품 전문점 등의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주)세토리는 안심배송을 위해 IT기술이 접목된 자사소유 스마트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제품 박스포장으로 구매물품이 안전하게 배송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양형학 회장은 “곧 완공될 국내 업계 최대 스마트물류센터는 국내외 유명제품을 한눈에 볼수 있는 전시매장과 자동화 출고 장비 및 시스템 구축으로 펫가족의 소리를 직접 듣는 만남의 장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