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건비 부담 없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문 매장 '명랑부대찌개', 초보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

 

최근 1인 창업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명랑부대찌개'(대표 김민찬 외2인)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건비 부담이 없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문 매장으로 임대료 절약까지 가능한 이 아이템은 초보 창업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랑부대찌개'는 기본적인 부대찌개부터 햄, 만두, 스팸 등의 다양한 부대찌개 메뉴와 찜, 볶음, 떡볶이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싱싱한 재료와 독특한 소스를 활용한 낙곱새는 기존 타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색다른 맛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구축한 유통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하며, 자체개발 레시피 소스를 활용하여 조리과정이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요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든 식재료들은 신선하게 배송되어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명랑부대찌개'는 원가 구조가 좋아 배달창업, 샵인샵 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소규모, 소자본 오픈 및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명랑부대찌개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명랑부대찌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함께 창업자들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