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업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창업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접근법 제시

 

배달음식 전문 프랜차이즈 '고기궁전'(대표 손완주)이 1인 창업자를 위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외식 업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창업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접근법이다.

현재 외식 업계는 많은 식당 수와 과중한 인건비 부담, 조리 기구의 과투자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고기궁전'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 삼겹구이 배달음식을 선보이며, 1인 운영에 최적화된 조리 시스템과 배달에 특화된 프랜차이즈로서의 다년간 풍부하게 축적된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빠른 매장 안정화를 도와준다.

'고기궁전'의 이러한 접근법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1인 가구를 위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이러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손완주 대표는 "저희 고기궁전은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고기궁전은 경쟁력 있는 원가 구성에 물류 시스템을 갖추어 타 브랜드보다 원가율이 낮아 마진율이 높은 편으로, 조리과정이 단순해서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고, 매장운영 또한 간편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훈연, 숙성, 불맛을 갖춘 삼겹, 목살, 부채살, 우삼겹 등은 배달시장에서 독보적 경쟁력으로 소규모 매장에서 월 9천의 매출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고객들의 만족스런 후기 글은 신규 고객과 재구매율을 높여 다양한 상권에서 성공적인 매출로 이어지며 가맹 열기 또한 뜨겁다.

한편, '고기궁전'의 창업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