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드보넬'이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에 이어 5년 연속 스포츠서울 선정 2022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안티에이징 콜라겐 화장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드보넬은 ‘그 시절, 콜라겐을 지키다’를 가치로 하며, 피부 및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드보넬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슈퍼 바이탈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99.99%을 함유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로 페이스, 헤어, 바디 등 전신의 콜라겐을 관리할 수 있으며, 천연 아미노산이 풍부한 어류 비늘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로 흡수력이 뛰어나고, 콜라겐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샴푸·펌·염색·탈색 등 다양한 헤어 시술 시 소량을 섞어 사용해주면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 예방과 모발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로션,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을 바를 때 소량을 섞어 사용해주면 피부 영양 공급과 탄력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드보넬 콜라겐 더블유 샴푸는 10,000ppm의 콜라겐이 함유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탈모 샴푸임에도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사용 시 드보넬 에센셜 슈퍼 바이탈 콜라겐을 소량 섞어 사용해주면 머릿결 개선에 더욱 탁월하다.

드보넬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변화하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 피부탄력과 주름 예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콜라겐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