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계부채가 은행권 15조가 늘어나며 빚을 갚은면 생활비가 없는 가정이 늘고 있다고 한다. 카드론, 또는 전화대출, 인터넷 간편대출 등 대출받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가계대출 문제가 심각하게 떠오르며 과채무로 인해 개인파산면책 및 개인회생제도를 통하 채무조정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채무조정제도인 개인회생의 경우는 매년 신청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모든금액을 3~5년동안 변제하기 때문에, 병원비, 학자금, 생활비 ..등에 쫓겨 몫돈이 필요한 상황에 놓일수 밖에 없다.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대안으로 채무자를 위한 개인회생자대출 및 개인파산면책자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신청자격은 간단하다.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의 경우 근속기간 3개월이상 이거나 소득이 없는 여성(주부)의 경우 주부대출도 가능하다.

개인회생중대출은 채무조정중이라도 높은 한도가 나오니 올바른 변제계획을 세우셔서 진행을 해야 같은실수를 반복하지 않을수 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의경우 변제 횟수에 따라 받을수 있는 금리와 한다고 다르다. 사건번호를 부여받은초에서는 사건번호대출이 가능하며 개시결정이나온다면 개시결정대출 인가결정이 난다면 인가후대출이 가능하며 변제횟차 20회차가 넘는다면 좀더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회생 55회이상 납부가 된다면 3000만원 개인회생대환대출로 채무통합이 1곳에서 가능하다.

또한 회생 변제금 미납이 있다면 개인회생미납대출도 가능하니 변제금을 밀려 폐지되는 실수를 범하지 않는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파산면책대출은 면책직후 대출이 가능하며 파산면책 기간에 따라 금리와 한다고 다르다.

이처럼 같은 대출이더라도 좀 더 유리한 상품 조건으로 받으려면 전문가와 상담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https://mholic.co.kr/ )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